(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인피니트의 소극장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일 0시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의 첫 번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푸른 하늘에 떠 있는 하얀색과 파란색 풍선, 그리고 훈훈한 비주얼로 환한 미소를 지어내고 있는 7인7색 인피니트의 청량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담겨있다.

특히 7인조 밴드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은 다가올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올해 3회 째를 맞는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은 인피니트가 팬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호흡하겠다는 의도로 기획된 브랜드 공연이다.

인피니트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의 첫 포문을 열게 될 서울공연은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 티켓예매는 온라인 예매사이트를 통해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된다. 1차 티켓 오픈은 팬 클럽회원 대상으로 오는 5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이며, 일반인 대상의 2차 티켓은 6일 오후 8시 오픈된다.

한편 인피니트는 서울 콘서트에 이어 8월 13, 14일 양일간 부산서 공연을 가진 뒤 일본으로 건너가 ‘그 해 여름3’ 투어를 실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