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NE능률(능률교육)이 혼공족(혼자 공부하는 학습자)을 위한 맞춤형 토익 브랜드 ‘33토익’을 론칭하고 ‘33토익 339 실전’ 시리즈를 출시했다.

33토익 339 실전 RC, LC 교재는 하루 30문제씩 30일 동안 학습해 토익 900점대를 돌파할 수 있는 신토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다량의 실전 문제를 날마다 부담 없이 학습하되 하루 분량에서 파트별 문제 유형을 골고루 익히며 실전 감각을 기르도록 했다.

특히 학습 방법과 기간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바쁜 혼공족이 학원이나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지 않아도 어려움 없이 학습하며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교재 전용 무료 앱을 활용하면 수험생 스스로 취약점을 진단하고 오답 학습과 취약 유형별 연습문제 중심으로 맞춤형 학습을 할 수 있다.

지문과 정답, 어휘 주석, LC 스크립트, 상세한 문제 해설을 담은 해설집을 문제집과 함께 제공하므로 별도 해설집을 구매할 필요가 없는 것도 장점이다.

그밖에 교재 내 QR 코드와 토마토 클래스 공식 홈페이지의 부가 학습 자료 다운로드를 통해 듣기 문항별 MP3 파일과 복습 어휘리스트의 음원 MP3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NE 능률은 33토익 339 실전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4일까지 혼공족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