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뮤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새 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고삐를 당겼다.

소속사 측은 24일 0시 아스트로 공식 SNS를 통해 다음 달 1일 발매될 두 번째 미니 앨범 ‘썸머 바이브’의 전곡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 리스트에 따르면 데뷔 앨범 타이틀 곡 ‘숨바꼭질’처럼 맨 앞 글자가 ‘숨’으로 시작하는 ‘숨’ 시리즈 2탄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숨가빠’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연인과의 불꽃놀이에 대한 환상을 표현한 ‘불꽃놀이’, 성장하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팝 발라드곡 ‘성장통’, 항상 그 자리에서 밝게 빛나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곡 '북극성', 한계를 정해놓고 가야만 하는 길을 제시하는 어른과 사회에 대한 반항기가 담긴 힙합곡 ‘내 멋대로’, 어쿠스틱 버전의 ‘숨가빠’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여자친구 에일리 오렌지카라멜 등 수많은 아이돌을 대세로 이끈 히트곡 메이커 ‘이기용배’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고 디테일한 감성곡들로 ‘음원차트 신스틸러’라 불리는 작곡가 ‘박우상’이 작업에 힘을 보태 음악적 완성도와 대중성을 높여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스트로의 새 앨범 ‘썸머바이브’는 ‘소년들의 여름’을 콘셉트로 제작됐다”며 “이전보다 더욱 상큼 발랄해진 소년의 매력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7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숨가빠’로 본격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