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권영찬이 활발한 블로그 활동으로 네티즌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현재 KBS ‘생생정보’ 내레이터로 활약 중인 권영찬은 여행지 소개 코너의 내레이션을 맡아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는 그는 방송 출연 외 시간에 짬짬이 개인 SNS와 블로그를 통해 실시간 근황과 함께 다양한 생활정보들을 전하고 있다.
특히 그는 스타강사로 전국 각지를 돌며 ‘행복재테크’ 강연활동을 벌이는 가운데서도 찾아낸 그 지역 맛집에 대한 정보들도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목소리 출연중인 ‘생생정보’에 소개된 맛집을 직접 검증한 게시물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권영찬은 자신의 블로그와 SNS에 “생생정보 맛집 탐방! 스타강사 3명과 무한리필 하는 고기꾼 최달포 OO점을 찾아 혼자 4인분을 먹음”이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한 것.
권영찬은 “앞으로도 블로그와 SNS 활동은 쉬지 않을 생각이다”며 “빠듯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내게 이같은 매체 수단은 간단한 정보와 근황만으로도 수 많은 대중과 격의없이 소통할 수 있는 훌륭한 창구가 되기 때문이다. 보다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들을 발굴해 공유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권영찬은 현재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고정 게스트와 한국직업방송TV ‘랭킹 쇼 잡 위클리’ MC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펴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