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1호 걸그룹 멤버 위부터 소이, 세정, 해빈 순 (젤리피쉬)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빅스(VIXX)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기획한 첫 번째 걸그룹 2차 멤버가 공개됐다.

젤리피쉬는 15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9인조 걸그룹 멤버 중 전날 먼저 공개된 비주얼라인 ‘하나·나영·미미’ 1차 세 멤버에 이어 2차로 보컬라인 ‘소이·세정·해빈’ 세 멤버의 개별 이미지를 게재했다.

싱그러운 미소와 묘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이들 3인방은 특히 탄탄한 보컬 실력은 물론 비주얼까지 두루 갖춰 데뷔에 기대감을 갖게한다.

멤버 소이는 뽀얀 피부와 사슴 같은 눈동자의 소유자로 청순한 매력을 보여준다. 첫사랑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소이는 뛰어난 보컬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정은 모래사장에 앉아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에 두 손을 모으고 수줍은 미소를 지어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 준다. 특히 세정은 ‘아이오아이(I.O.I)’에서 메인 보컬 라인으로 활동한 바 있어 그의 가창력을 기대하게 한다.

끝으로 해빈은 가녀린 몸매가 인상적인 청아한 목소리의 소유자로 세정과 함께 그룹의 막강 보컬라인으로 알려져 보이스를 궁금케 한다.

전 멤버 중 3분의 2가 공개되며 점차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은 오는 16일 베일 속 나머지 3명의 멤버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뛰어난 실력과 미모에 인성까지 삼박자를 골고루 갖춘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은 이달 말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