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오는 22일까지 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상반기 총결산 할인행사 ‘어메이징 데이(amazing day)’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어컨·TV·세탁기·냉장고 등 대형가전부터 노트북·태블릿PC 등 디지털가전, 공기청정기·제습기 등 생활가전, 밥솥·오븐 등 주방가전까지 총 120억 규모의 물량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우선 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품목별로 판매순위 1·2·3위 제품을 한데 모아 ‘BEST 3 특별전’을 진행한다. 삼성전자의 32인치 LED TV를 20만원대에, LG전자의 16㎏ 드럼세탁기를 70만원대에 판매한다. 동부대우전자의 550ℓ 양문형 냉장고는 60만원대에 판매한다.
여름을 맞아 다양한 계절가전 기획전도 마련했다. ‘에어컨대전’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대유위니아, 오텍캐리어, 동부대우전자 등의 투인원(2-in-1) 스탠드, 벽걸이 에어컨 등을 특가 판매한다. ‘여름가전 특별전’으로 선풍기, 제습기, 해충퇴치기 등도 특가로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매일 다른 품목을 선정해 최고 70% 선착순 특가 판매하는 ‘타임 세일’도 진행한다. ‘일자별 특가 기획전’에서는 선풍기·청소기·개인용 공기청정기 등 매일 다른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전국 하이마트 매장 전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전시 상품 기획전’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제휴카드 할인, 상품권 증정, 롯데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하이마트-롯데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1회 무료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우영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하이마트 쇼핑몰 연중 최대규모의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제품군과 이벤트, 혜택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