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지난 1일 서울 여의도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권익증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ISO 9000, ISO 14000을 인증 받아 제조에서부터 소비자 만족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창립 이례 지속적으로 고객만족팀을 운영해 전문인력과 더불어 고객 불만 사항에 대해 즉각적인 조치를 시행한 점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

한경희생활과학이 지난 1일 서울 여의도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권익증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경희생활과학 제공)

서호열 품질제조본부장은 “정기적으로 소비자 만족도와 불만사항을 체크해 고객의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조치해왔다”며 “다양한 고객의 수요에 부응하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보호, 기업의 우수성 평가 및 동기부여를 통한 활력 있는 경제구조를 조성하기 위해 제정됐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소비자 입법, 브랜드, 의회 정책 부문 등에서 총 72명이 수상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