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뷰티 전문 미디어커머스 기업 우먼스톡(대표 김강일)은 대대적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리뉴얼을 기념해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심쿵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쿵딜은 국내외 유명 뷰티브랜드의 아이템 1종을 최대 70% 할인율을 적용한 특가로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다. 우먼스톡 모바일앱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후 4시 오픈해 준비된 수량의 판매가 완료되면 당일 이벤트는 종료된다.

이벤트에는 입생로랑, MAC, 크리스찬디올, 랑콤 등 14개 브랜드의 뷰티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배우 틴트로 유명한 입생로랑 립틴트를 심쿵딜에서 구매할 경우 53% 할인 혜택을 적용한 1만9900원에, 랑콤 자외선차단제는 61% 할인된 2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의 친구추가로 ‘우먼스톡’과 친구를 맺으면 실시간 상담과 매일의 최저가 추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우먼스톡 관계자는 “유명 브랜드의 뷰티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심쿵딜은 처음 진행한 지난해 2월의 경우 모든 상품이 오픈 3분만에 완판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며 “착한 가격에 예뻐질 수 있는 심쿵딜뿐 아니라 뷰티크리에이터의 리뷰, 뷰티팁, 고객들의 후기 등을 통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뷰티 전문 미디어 커머스’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먼스톡은 소셜커머스와 동영상 미디어 플랫폼이 어우러진 미디어 커머스기업으로 지난해 처음 소개돼 국내외 뷰티아이템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