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원F&B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GNC 홍경천 추출물 34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GNC 홍경천 추출물 340 (동원F&B 제공)

GNC 홍경천 추출물 340은 추운 고산지대의 악조건 속에서 자생하는 바위돌꽃인 홍경천을 원료로 만들었다. 홍경천에 함유돼 있는 생체 방어 물질인 ‘로사빈(Rosavin)’ 성분은 스트레스 호르몬 억제에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홍경천 추출물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인정받았다.

GNC 홍경천 추출물 340은 홍경천 추출물 340g을 담았으며 하루 1캡슐만으로 로사빈의 일일 섭취 권장량 10.2㎎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목넘김과 소화에 부담이 적다.

동원F&B 관계자는 “GNC 홍경천 추출물 340은 잦은 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느끼는 학생 및 취업준비생, 육아와 가사 노동에 지친 주부 등 일상생활의 피로를 해소하고 활력을 되찾고 싶은 이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GNC 홍경천 추출물 340의 가격은 100캡슐 1병에 6만9000원이며 전국 200여곳의 GNC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