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실버세대를 대상으로 한 이미지 메이킹 강좌가 개설돼 관심을 끈다.

17일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은 강사매니지먼트업체인 권영찬닷컴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분당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되는 인문학 교육강좌로 ‘실버 이미지 메이킹’을 12주 과정으로 5월 신규 개강했다고 밝혔다.

지난 3일 권영찬의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첫 강좌에 이어 10일에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한 박다인이 바통을 넘겨 받아 ‘이미지 메이킹’ 강좌를 실시했다.

박다인은 ‘서태후와 오드리헵번의 이미지 리더십’을 주제로 한 이날 강연에서 이들을 비교하며 이미지에 관한 중요성을 이해시켰다. 또 헤어스타일링과 퍼스널컬러를 이용한 나만의 색 찾기, 동안비율 만들기 등의 정보도 함께 전해 수강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이번 ‘실버 이미지 메이킹’ 강좌에는 권영찬과 박다인 외 전문 쇼호스트 이형석, MC 박나경,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선경 등 권영찬닷컴 소속 전문강사들이 참여해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