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텔레캅)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ICT보안기업 KT텔레캅(사장 엄주욱)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특별한 가격으로 추천 상품을 선보이는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감사의 달 추천 상품은 사업장과 가정을 동시에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올레CCTV텔레캅 플러스’(이하 OCT plus)로, 5월 한 달 간 신규 고객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최대 연간 10만원의 결합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멀리 떨어져 사는 부모님과 집에 혼자 남아있는 자녀의 안전이 걱정되는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에게 안심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OCT Plus는 Full HD급 카메라로 사업장의 실시간 영상감시 녹화 출동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레CCTV텔레캅’과 가정용 ‘기가 IoT홈캠’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지금까지는 자영업자들이 사업장과 가정에서 모두 CCTV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각각 별도의 상품을 가입해야 했지만 ‘OCT Plus’는 두 가지 서비스를 결합해 할인된 가격으로 한 번에 편리하게 가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나의 상품 가입만으로 원격에 떨어져있는 두 곳 이상의 장소를 동시에 스마트폰과 PC에서 실시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만큼 어린 자녀가 있는 맞벌이 가정, 멀리 떨어져 지내는 노부모님이 걱정되는 자녀 등에게 특히 유용한 상품이다.

OCT plus 서비스 구성도 (KT텔레캅)

한편 이번 KT텔레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상품 가입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