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은 어버이날을 맞아 10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900여명을 모시고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NS홈쇼핑이 후원하고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안과, 골다공증, 치매검사 등의 건강검진과 기분전환 및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10일 성남시 수정구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NS홈쇼핑 직원들이 어르신들께 달고나를 만들어 드리고 있는 모습. (NS홈쇼핑 제공)

이날 NS홈쇼핑 임직원들은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함께 건강 기원 화분과 팔찌 만들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달고나, 국화빵 등 간식을 만들어 드리고 떡매치기 체험도 하면서 어르신들의 추억을 더듬는 시간도 가졌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의 사명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초복 삼계탕 나눔 행사’, ‘추석 송편 빚기 행사’ 등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