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땡큐파머(대표 남규우)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브랜드 뷰티 에디터 1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뷰티 에디터는 땡큐파머의 화장품을 체험한 후 온라인에 후기를 남기는 체험단 형태의 리뷰 활동을 하게 된다. 더불어 신제품 및 기존 제품을 품평하고 화장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주는 패널로 참여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뷰티 에디터에게는 땡큐파머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특혜와 약 3개월의 활동 기간 내 매월 화장품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공식 쇼핑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VIP 멤버십 자격이 부여되며 활동 종료 후 선정된 우수 에디터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추가로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이달 말까지이며 합격자는 다음달 8일 땡큐파머 온라인 쇼핑몰 공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뷰티 에디터 지원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땡큐파머 온라인 쇼핑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실제 일반 고객들의 요구와 경험을 대변하고 보다 만족할만한 최상의 화장품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나아갈 코스메틱 매니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