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스킨케어 첫 단계 중요성을 전하는 ‘뷰티 오브 퍼스트 밸런스’ 영상을 공개했다.

‘첫 단계 균형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의 영상은 윤조에센스의 특징을 여성들의 삶의 공통점과 함께 이야기 한다.

중요한 순간을 앞둔 여성들이 가장 먼저 숨을 고르며 안정감과 균형을 찾는 모습을 보여주고 피부의 진정한 아름다움도 첫 단계에 균형을 잡는 것에서부터 시작됨을 전한다. 세안 후 처음 바른 윤조에센스가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맞춰 윤기 가득한 피부로 완성해 준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설화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윤조에센스 이미지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 자신의 SNS에 ‘#FirstBalance’, ‘#윤조에센스’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윤조에센스 체험분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첫 단계 에센스로 설화수만의 고유 처방인 자음단의 효능이 영양·생기·투명도·탄력·자생력 등 5가지 피부 균형을 최적으로 유지해준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