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인피니트 우현(본명 남우현)이 미니 1집 앨범의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s)' 오픈을 통해 솔로 데뷔 임박을 알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우현의 첫 솔로 앨범 'Write..(라이트)'의 프롤로그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프롤로그 필름 영상은 약 59초 분량으로 우현의 애절한 감정 연기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마치 한 편의 필름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국적 풍경을 독특한 시선으로 촬영한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화면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킨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 들려오는 나지막한 우현의 내레이션은 긴 여운을 전하며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해낸다.
소속사 측은"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해온 우현의 첫 솔로 앨범이니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인피니트와 유닛 투하트 활동을 통해 가창력은 물론 자작 능력까지 보여주며 보컬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로서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켜 온 우현의 첫 미니앨범 'Write..'의 전곡 음원은 오는 5월 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