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통닭다리살로 만든 치킨스테이크를 메인 메뉴로 한 ‘매콤치킨 스테이크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콤치킨 스테이크 도시락’은 치킨을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통닭다리살을 스팀오븐에 익혀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치킨스테이크에 양념소스로 매콤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미니스톱은 최근 SNS에서 ‘치밥(치킨+밥)’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나는 등 치킨을 밥과 함께 먹는 트렌드에 맞춰 미니스톱 인기상품인 ‘매콤점보넓적다리’의 매콤한 맛을 살리고 뼈 없는 통닭다리살을 슬라이스하여 취식이 간편하도록 만든 치킨도시락을 출시하게 되었다.
치킨스테이크 외에도 토마토스파게티, 감자튀김, 비엔나소시지, 참나물, 볶음김치, 마카로니샐러드를 함께 구성했다.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MD는 “치킨과 밥을 함께 먹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점을 반영하여 미니스톱의 강점인 치킨을 소재로 한 고품질의 치킨스테이크도시락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즐겨 찾는 매콤한 맛을 더해 밥과 함께 먹을 때도 잘 어울리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