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홈쇼핑 매출 1조원의 사나이로 잘 알려진 쇼호스트 이형석이 ‘7전 8기’ 사업성공 스토리를 방송에서 전한다.

25일 소속사 권영찬닷컴 측은 “이형석 쇼호스트가 오는 5월 11일 방송될 산업TV ‘정한용, 이성미의 쉘위토크’(이하 쉘위토크)에 출현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형석은 이번 방송에서 MBC구성작가부터 시작해 유명 홈쇼핑의 쇼호스트를 거쳐 현재 4개법인 대표가 되기까지의 ‘7전8기’ 풀 성공스토리를 공개한다.

특히 이형석은 10년 전 처음 도전한 치킨집이 조류독감의 여파로 문을 닫게 된 경험과 만두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지 10여일 만에 터진 ‘쓰레기 만두파동’으로 전국에 오픈한 매장이 모두 문을 닫아야 했던 경험, 그리고 일본식 고급 사케집을 운영하던중 일본 방사능유출로 인한 매출급락으로 어려움에 봉착했던 당시의 이야기를 진솔되게 털어놓으며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쉘위토크’는 매주 새로운 게스트를 초대해 기업체와 각종 중소기업들의 위기관리 의 노하우와 삶에 대한 지혜를 듣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자신을 1인 기업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실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형석은 권영찬닷컴 소속 강사, W쇼핑과 롯데원티비의 프리 쇼호스트, 1인 미디어 ‘빠방’ 운영자로 활동 중이다. 또 그는 최근 KBSi가 MCN과 손잡고 선보인 홈쇼핑 결합 프로그램 ‘태양의 물건’ 메인 진행자로도 활약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