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몬스는 IT와 디자인, 공간 3가지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레인보우 에디션 LED 침대’를 홈쇼핑 전용 상품으로 개발, 오는 23일 홈앤쇼핑를 통해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레인보우 에디션 LED 침대는 이달 초 홈앤쇼핑에서 방송 주문 신기록(분당 1605만원)을 달성한 유러피안 에디션의 후속 모델로 심플하고 모던한 북유럽스타일의 디자인이 특징. 색상은 내츄럴, 월넛, 아이보리, 콤비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기존 단일 컬러였던 LED 감성조명을 4가지 컬러(화이트·엘로우·레드·그린)로 확대해 3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총 12가지 컬러감을 구현할 수 있다.

에몬스가구 '레인보우 에디션 LED 침대' (에몬스가구 제공)

특히 스마트기기 사용이 증가하면서 수면 전 충전을 자주 하는 소비자의 생활패턴을 반영, USB 포트를 내장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매트리스는 기존의 사양보다 업그레이드 했다. 안티모스키토(Anti-Mosquito) 소재와 새니타이즈(sanitize) 항균 처리 된 벨기에 수입원단과 메쉬 원단을 사용해 안락하고 위생적인 잠자리를 제공한다.

침대뿐 아니라 화장대와 5단 서랍장 등 침실에 필요한 소가구를 세트로 구성해 구매할 수 있다. 레인보우 에디션 LED 침대 구성은 빌트인 레인보우 LED 조명, 레인보우 아트월 협탁, 레인보우 와이드 서랍, 델라텍스 C-커브 천연라텍스 베개, USB 스마트 컨트롤러를 하나의 패키지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밖에 1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