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물류기업 한진(002320)은 해외배송대행 플랫폼 이하넥스(eHANEX)의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신규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진은 이하넥스 이용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한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25일부터 도입한다. 미리 충전해둔 포인트로 운송료를 자동 결제하는 방식으로 별도의 결제수단을 준비하지 않아도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외배송대행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해외배송대행 지역에 도착한 주문 상품을 바로 국제 특송으로 받아보기 위해 한국의 새벽 시간대에 운송비를 결제해야 하는 불편함도 해소된다.
또 실적에 따른 추가 포인트 적립과 함께 미사용 포인트는 환불도 가능해 경제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해외쇼핑을 선호하는 해외직구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한진 이하넥스는 해외쇼핑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유명 해외상품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원클릭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유럽 및 미국의 유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하여 다양한 생활, 주방 용품들을 이하넥스 사이트에서 국내 온라인 쇼핑몰과 같이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20일부터 최근 인기 있는 영국 유명 패션·잡화 브랜드의 가방(캐스키드슨)을 최대 60% 저렴한 가격으로 500개 한정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자체 물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 고객 주문일로부터 1~2일 이내 배송을 완료한다는 방침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