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집안 가전과 공간을 살균 청소하는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를 리뉴얼 론칭한다고 밝혔다.

한경희 홈케어는 가정 내 건강을 위협하는 모든 요소들을 관리하는 토털 홈케어 서비스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가전클리닝, 홈클리닝 서비스와 더불어 곰팡이 제거, 수도 배관, 보일러 난방배관 청소, 바닥박리 및 코팅시공 등 서비스 항목을 추가했다.

서비스는 △에어컨·세탁기·냉장고·비데 등 11개 분해 살균 가전클리닝 △이사·입주·대청소 시 홈 클리닝 △베란다·벽지·실리콘 곰팡이 방지 시공 서비스 △사무실, 준공청소, 바닥박리 및 코팅시공 시 오피스 크리닝과 시공 서비스 △미세먼지 차단 및 친환경 방충망, 외풍 차단 시공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한경희생활과학이 집안 가전과 공간을 살균 청소하는 서비스인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를 리뉴얼 론칭한다. (한경희생활과학 제공)

특히 서울 및 수도권에 한정해 진행되던 서비스가 전국망으로 확대돼 서울 외 지역 고객들의 편의성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 매니저’는 아카데미 과정을 이수한 숙련된 청소·정리 전문가로 구성돼 조명기구까지 분해해서 꼼꼼하게 청소한다고 한경희생활과학 측은 설명했다.

가전 클리닝은 냉장고·세탁기·제습기 등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11개 가전제품을 분해해서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소한다. 에어컨의 경우 제조사의 서비스 가이드라인에 맞춰 배선 점검과 분리 후 필터, 드레인판, 열교환기, 터보팬 등 모든 부분의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건조시키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서비스는 전자렌인지 후드 등 묵은 때를 벗겨주는 ‘베이킹소다’, 살균력이 있는 ‘식초’를 사용하는 친환경 케어 방식을 적용한다. 모든 서비스 후에는 시운전과 고객 검수를 하고 최고 1억원까지 보상 가능한 배상책임보험도 가입해 사후관리까지 100% 책임지는 안심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전클리닝, 수도배관, 보일러배관 청소 곰팡이 시공 등의 홈케어 서비스는 G마켓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G마켓 입점 프모모션으로 이달 말까지 홈케어 상품 구매 시 스팀살균 및 곰팡이 방지 코팅 등 추가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서비스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카페 이탈리아 커피백 세트를(20pcs)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