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하나카드는 봄 시즌과 다가올 ‘가정의 달’을 위해 놀이·문화·미용 3개 업종에서 다양하고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본인회원에 한해 1만9000원에 이용 가능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 받아 결제하는 경우 본인 1만6000원 동반 1인은 1만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어드벤처 두 가지 모두 즐기고 싶은 이용자를 위해 패키지 상품도 할인한다. 아쿠아리움∙어드벤처 패키지를 하나카드로 결제 시 본인회원에 한해 55% 할인된 3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하나멤버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 받아 결제하는 경우 추가할인 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인기 뮤지컬 ‘마타하리’의 원플러스원(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뷰티 트렌드와 관련한 미용이벤트도 함께 한다. 전국적 체인망을 보유하고 있는 ‘이가자 헤어비스’와 부산과 경남에 체인망을 보유하고 있는 ‘화미주 헤어’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