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옴니채널 서비스 ‘스마트픽’ 상품 수령 시간을 3시간 이내로 단축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픽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닷컴은 기존에 하루 4회 고객의 주문을 취합해 상품을 준비했던 픽업데스크 서비스를 이날부터 하루 6회로 늘려 고객이 더욱 빠르게 상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함께 롯데닷컴은 오는 24일까지 스마트픽을 통해 반맞춤·맞춤정장을 주문할 수 있는 ‘스마트 픽(Pick)! 신사의 핏(Fit)!’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기간 롯데닷컴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맞춤정장 상품을 스마트픽으로 구매한 뒤 원하는 시간을 지정, 롯데백화점의 브랜드 매장에 직접 방문해 피팅 및 실측 후 정해진 일정에 맞춰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상품은 100만~200만원대의 프리미엄 맞춤정장으로,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셔츠와 타이, 팬츠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밖에 남성정장과 셔츠 카테고리 상품을 스마트픽으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까지 최대 14만점의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준다. 스마트픽으로 상품을 픽업할 경우 결제금액의 10%까지 최대 5만점의 엘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