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원육영재단은 ‘동원 책꾸러기’ 캠페인 10주년을 맞아 오는 5월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난지 한강공원에서 ‘동원 책꾸러기 10살 생일파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동원 책꾸러기 캠페인 10주년 기념 행사 포스터 (동원 제공)

동원 책꾸러기는 만 6세 이하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책을 나눠주는 캠페인으로 지난 2007년 5월 5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동원육영재단은 이날 10살 생일파티에서 동원 책꾸러기 회원 가정들을 대상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풍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만 4세 이상의 자녀가 있는 동원 책꾸러기 회원 가정에 한해 선착순 200가정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가정은 동원책꾸러기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비누방울을 이용한 버블 쇼를 시작으로 연 날리기, 페이스페인팅, 모자 만들기 등의 체험 부스와 훌라후프, 림보 대회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0살 생일 떡을 비롯해 동원F&B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먹거리도 마련된다.

아울러 동원육영재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책꾸러기 회원 가정으로부터 기부 받은 그림책 250권에 250권을 더해 총 500권의 그림책을 아동복지재단 위스타트에 기부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