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진영 기자] 드림비전방송아카데미가 iMBC ‘찾아라 그곳’이 추천하는 아카데미로 추천, 소개가 됐다.
iMBC의 찾아라 그곳 관계자는 드림비전아카데미를 이달의 추천 교육 아카데미로 선정한 이유로 ‘사전교육 시스템’과 ‘소수정예의 세부적인 개인 맞춤형 교육’ 및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기 때문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와 관련 드림비전방송아카데미의 장용수 원장은 “드림비전아카데미는 프롬프터, HD카메라와 스튜디오 등 최신방송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방송현장에 준하는 실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 원장은 이어 “앞으로 교육의 질 뿐만 아니라 수강생들의 다양한 방송활동 경험과 취업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며 “기회가 주어지는 대로 예비방송인들과 아나운서들을 위한 무료 특별 강습도 자주 갖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림비전아카데미는 MBC 전 아나운서 출신인 임경진 아나운서가 아나운서반과 스포츠캐스터반의 담임제 전임강의를 맡고 있다. 또한 현 KBS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는 한희경 기상캐스터가 기상캐스터반의 담임제 전임강의를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