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전문강사 매니지먼트 업체인 권영찬닷컴은 최근 스타급 강사로 금융 투자자문업체 최연소 이사 출신인 함성일(37) 씨를 새식구로 맞이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권영찬닷컴에 합류하게 된 함 씨는 앞으로 재테크전문 강사로 다양한 현장 강연에 나서게 된다.

함 씨는 조선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하고 뉴질랜드 오클랜드 에든버러 칼리지(New Zealand Auckland Edinburgh College)를 수료했다. 지난 2011년 금융위원회 인가 호남최초의 투자자문사인 A투자자문에 입사해 6년 만에 이사로 승진하며 업계 최연소 임원 타이틀을 쥔 그는 자신이 설립한 종합무역업체 신성 대표이사로 지난해 취임했다.

최근에는 글로벌한 몽골시장에서 은행업 라이센스를 획득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그는 몇해 전부터는 광주 극동방송(FM93.1mhz)에서 라디오DJ로도 활약 중이다.

권영찬닷컴 측은 “함성일 대표는 앞으로 강연현장에서 ‘부동산 실물경제’와 함께 ‘실전경매’, ‘몽골이 다가온다’ 등의 주제로 이론에 앞선 현장에서의 직접 쌓은 경험을 통한 노하우를 생생하게 대중들에게 전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권영찬닷컴에는 현재 이호선 박사, 개그맨 최형만, 스포츠해설가 김동성, 앤디황 교수 등 각 분야의 전문 강사진 30여 명이 소속돼 활동 중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