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진영 기자] 개그맨 중대장(본명 김재용)이 주부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개그맨 중대장은 ‘KBS2 TV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 살림의 여왕 코너에 리빙맨으로 고정 출연해 주부들의 궁금증을 진지하면서도 재미있게 해결하며 주부 시청자들로부터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것.

실제 프로그램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리빙맨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고 리빙맨이 사용한 제품에 대한 문의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살림의 여왕 제작진은 “중대장의 몸을 아끼지 않는 실험정신이 프로그램에 잘 반영된 것”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중대장과 함께 촬영한 김창주PD도 “촬영 내내 주부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노력한 중대장이 대단할 정도였다”며 “앞으로도 프로그램에 활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자원봉사 모임인 다음카페 ‘LP판 사랑모임’에서도 개그맨 중대장의 사진과 홈페이지 주소를 링크시키는 등 적극적인 사랑을 보였다. 이 카페의 게시판에는 ‘장동건 보다 좋다’, ‘참 똘똘하게 생겼다’, ‘잘생기고 재치 있다’ 등의 댓글이 성황을 이뤘다.

이에 개그맨 중대장은 “자원봉사 모임의 어머님, 아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기회가 되면 자원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살림의 여왕은 수납의 고수, 재활용 리폼의 고수, 포인트 인테리어의 달인 등 남다른 사림의 여왕이라 자칭할 주부들이 자신의 살림 노하우를 공개하는 코너이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