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오는 17일까지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4월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토니모리 '4월 빅세일' 포스터 (토니모리 제공)

50% 할인 품목으로는 ‘아임리얼 마스크시트’를 포함한 마스크시트 4종과 수분관리 제품 ‘아쿠아포린’ 전 라인, ‘아임리얼 스킨케어’ 등 스킨케어 7종이다. 또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백젤 수퍼핏 워터프루프라이너’와 ‘비씨데이션쿠션플러스(리필)’ 등 메이크업·네일케어 제품도 50%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4시간 동안 타임 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14일과 15일에는 기존 30% 세일가로 만날 수 있던 ‘타임리스 지에프펙터 스킨케어’ 라인을, 16일과 17일에는 기존 20% 할인했던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크림’을 각각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출시 한 달만에 2만6000여개가 판매된 인기 아이템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을 포함한 ‘더 스킨케어’ 전 라인을 10% 할인 판매한다. VIP회원과 VVIP회원은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을 2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행사 기간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피크닉매트를 증정한다. 16일에는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립케어 제품 ‘립톤 립케어 스틱’을 제공한다.

이번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한 회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