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마트는 오는 13일~27일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과 연계한 ‘데이즈 비즈니스 캐주얼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마트는 비즈니스 캐주얼에 고민이 많은 직장인을 위해 이마트앱을 활용, 남·여성 자켓, 셔츠, 팬츠 등을 결합해 4가지 스타일의 코디를 제안한다. 각 스타일의 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1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구매 시 앱에서 내려 받은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이마트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비즈니스 캐주얼에 최적화된 셔츠와 팬츠 등 총 100만벌을 준비해 최대 3만원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남성 상품은 비즈니스 캐주얼의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 어깨패드를 없애고 허리라인을 강조한 3버튼 자켓을 신규로 운영하고, 여성 상품은 출근 복장에 보다 걸맞는 블라우스 기획상품을 지난해 보다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자켓과 팬츠 행사상품은 최대 3만원까지 에누리가 적용된다. 셔츠 행사상품은 삼성·KB국민·현대·신한카드 등 4대 카드로 구매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오세우 데이즈 담당 상무는 “최근 비즈니스 캐주얼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마트앱과의 연계를 통해 비즈니스 캐주얼룩 코디를 제안하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행사를 준비했다”며 “데이즈는 향후에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계절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