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Z펌프 퓨전2.0(이하 Z펌프 2.0)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직접 신고 달리며 기능성을 체험할 수 있는 ‘Z펌프 2.0 트라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이태원·여의도·분당·잠실·부산 등 리복 매장에서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현재 진행 중인 ‘리복 비모어휴먼 프로젝트’ 참가자다.

리복이 진행하는 비모어휴먼 프로젝트는 매주 주말 일반 시민들을 초청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운동을 통해 체력을 단련하는 커뮤니티 프로젝트다. 이태원·잠실·여의도·분당·부산에서 정해진 장소와 시간에 함께 운동하고자 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과 현장 신청을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장소와 시간은 리복 비모어휴먼 프로젝트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고지된다.

지난 26일 리복이 여의도 공원에서 진행한 'Z펌프 2.0 트라이얼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가 Z펌프 퓨전2.0을 신고 달리며 기능성을 체험하고 있다. (리복 제공)

Z펌프 2.0 트라이얼 이벤트에 참가하는 시민들은 서울과 부산의 곳곳에서 피트니스 챌린지를 수행하며 체력을 키우는 동시에 운동효과를 보다 효과적으로 도와줄 Z펌프 2.0 제품의 기능성을 체험하게 된다. 오는 9일 경기도 분당, 16일 부산 광복동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리복 페이스북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참가자들이 시착하게 될 리복의 Z펌프 2.0은 기존 펌프 테크놀로지로 특화된 러닝화 Z펌프 제품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소비자 개개인의 발에 맞춤형 피팅을 제공하는 펌프(공기 주입 장치)가 보다 부드럽고 빠르게 작동하도록 새로운 파워프레임을 적용했다. 미드솔에 주입된 카보네이트 폼(탄산폼)은 미세한 에어홀을 만들어 부드럽고 가벼운 쿠셔닝과 함께 향상된 반응력을 제공한다.

채드 위트먼 리복 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Z펌프 2.0의 기술력와 디자인을 몸소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운동을 통한 더 나은 삶을 구현하는 데 리복의 기술력이 뒷받침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