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해커스는 최저 월 3만원대로 토플·아이엘츠 전 과목 최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토플·아이엘츠 강의는 레벨·영역별 전문 강사진이 진행을 맡으며 수강생은 본인의 실력과 학습 스타일에 맞춰 수강할 수 있다. 강의교재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해커스 보카’ 등을 활용한다.

해커스가 최저 월 3만원대로 토플·아이엘츠 전 과목 최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커스 제공)

해커스는 토플 프리패스 수강생을 대상으로 △영문서류 가이드(비매품) △해커스 보카 MP3 패키지 △토플 온라인 모의고사 50% 할인쿠폰 △모바일·PC·PMP 다운로드 쿠폰 등 별도의 혜택도 마련했다.

또 해커스 아이엘츠 프리패스 수강생에게도 △14만원 상당의 캠브릿지 아이엘츠 교재 7권 △아이엘츠 고득점 전략서(비매품) △영문서류 가이드(비매품) △모바일·PC·PMP 다운로드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중 ‘영문서류 가이드’는 해외유학 및 교환학생이 유학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에세이, 학업계획서, 자기소개서 등의 영문서류 작성법과 노하우를 담았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외유학 및 교환학생들의 유학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리패스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제한 수강 등의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