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아이돌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의 신곡 '이렇게 예뻤나(YOU'RE SO FINE)'가 베일을 벗었다.
씨엔블루는 4일 오전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블루밍(BLUEMING)'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이렇게 예뻤나'는 발매와 동시 멜론, 엠넷, 지니뮤직 등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씨엔블루의 저력을 입증해 보였다.
이 곡은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펑키한 비트의 베이스 위에 화려한 브라스가 가미된 경쾌한 템포의 팝록이다.
특히 '씨엔블루표' 봄캐럴로 완성된 '이렇게 예뻤나'는 좋아하는 여자에게 고백하는 내용의 따뜻한 가사가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평이다.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한 여자를 두고 동시에 사랑에 빠진 네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들의 4색 시선은 묘한 분위기와 함께 설렘을 전한다. 이 뮤비 속 네 남자의 여인으로는 배우 정혜성이 호흡에 나서 시선을 끈다.
한편 7개월 만에 국내 팬들 곁으로 돌아 온 씨엔블루는 오는 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컴백 무대에 올라 신곡 '이렇게 예뻤나'를 선보인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