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밴드 씨엔블루가 봄 햇살 머금은 남자들로 돌아온다.
7개월 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는 씨엔블루는 30일 0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6집 미니 앨범 ‘블루밍’(BLUEMING)에 수록될 트랙리스트를 공개, ‘춘남(春男)’ 변신을 예고했다.
씨엔블루는 새 앨범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것은 물론 화사한 봄의 분위기를 가득 담아 설렘을 더했다.
타이틀 곡 ‘이렇게 예뻤나’(YOU’RE SO FINE)는 계속 봐도 아름다운 연인에게 전하는 달콤한 노랫말을 경쾌한 팝록 스타일로 표현한 정용화의 자작곡이다. 또 수록 곡 중 3,5번 트랙의 ‘영 포에버’(YOUNG FOREVER), ‘스테이 소버’(STAY SOBER) 역시 정용화가 작사, 작곡했다.
이 외에 2번 트랙의 ‘더 시즌즈’(THE SEASONS)는 이종현이, 4번 트랙 곡 ‘위드아웃 유’(WITHOUT YOU)는 이정신이 자작에 참여 했다. 특히 이정신의 자작곡은 국내 앨범에서는 처음 수록되는 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공개되는 5곡은 멤버마다 더욱 깊어진 감성의 음악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씨엡블루는 이번 앨범의 경쾌한 템포와 따뜻한 사랑의 감성을 녹여낸 가사를 통해 감성충만한 봄의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31일 오전 0시 티저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이렇게 예뻤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다음 달 컴백 분위기를 이어간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