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80년대 헤어 스타일의 유행을 돌아볼 수 있는 ‘보이드 바이 프리덤(VIOD by Freedom)’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1차 공개된 이번 화보는 5집 ‘인디언보이’ 로 컴백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C몽의 헤어 콘셉트를 정한 김경민 헤어디자이너가 모델로 나서 80년대 유행했던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헤어스타일과 매칭시킨 의상과 다양한 표정은 프로 모델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이번 ‘보이드 바이 프리덤 화보’는 국내 유명 헤어디자이너인 박철이 청담동에 오픈한 ‘보이드’(빈공간) 헤어숍 100일을 기념해 마련한 8월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다음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2, 3차 화보는 신인스타발굴프로젝트를 통해 선발된 두명의 모델이 등장할 것으로 보여 네티즌들은 이들 신인에 대해 궁금증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스튜디오 봄 그리고 장봉영 실장은 “80년대 유행했던 모습들과 스타일, 행동 또는 계절적인 느낌까지도 표현하고 있는 이번 ‘보이드 바이 프리덤’ 화보에서는 보이드의 새로운 모습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