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티스킨(대표 김형준)은 여드름 화장품 세트(레드, 엘로우)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여드름을 악화시키는 피지, 노폐물, 각질 등 불필요한 피부유해요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또 천연성분 및 고농축 유효성분을 함유해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티스킨 여드름화장품 세트에는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기능성 여드름 폼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 위주로 구성되어 소비자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드름의 원인은 매우 다양하다. 따라서 한번에 완치하기 보다는 효과적인 여드름 화장품으로 꾸준히 클렌징 및 스킨토너를 화장솜으로 닦아내듯 발라주고,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것이 중요하다.
우리가 접하는 많은 종류의 여드름화장품이 있다. 하지만 요즘은 여드름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효과를 봐도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되어 추후 발생되는 2차적 문제 때문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드름화장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따라서 티스킨 여드름 화장품세트에는 알콜, 멘톨 등의 자극적인 성분은 없으면서도 효과적인 성분을 포함시켜 더 큰 만족을 준다.
김형준 티스킨 화장품 대표는"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원한다면 화장품의 구입 시 반드시 성분표 및 유통기한을 확인해야 한다"며"표지성분을 분석해가면서 엄격하게 화장품을 고르는 일보다 피부상태에 따라 적절한 화장품을 적절한 양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강조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