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샘표는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의 ‘배∙수세미 본然(연)초액’을 오는 27일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은 코와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수세미와 배를 넣어 만든 건강음료다. 27일 저녁 10시35분부터 70분간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100포(1박스)에 9만9000원(1포에 990원 꼴) 구성에 판매한다.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然(연)초액' (샘표 제공)

청정지역인 경북 영천 자양면에서 자란 국내산 어린 수세미와 국내산 배를 껍질째 착즙 및 추출한 100% 원액이 고스란히 들어있다. 수세미, 배 등 천연재료 외에는 색소, 보존료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1포씩 팩으로 포장돼 있어 보관 및 휴대도 편리하다.

수세미에는 식이섬유·사포닌·비타민(12종)·미네랄·폴라보노이드·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며 프로폴리스에 들어있는 대표적 항산화 물질인 쿠마르산이 다량 함유됐다.

샘표 백년동안 마케팅 담당자는 “봄 환절기를 맞아 코와 목 건강에 좋은 수세미를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홈쇼핑 론칭을 계기로 백년동안 제품의 유통 채널을 보다 확대하고 몸에 좋은 천연 원료를 발굴해 제품화하는 작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