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어스본 코리아는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어스본의 플랩북 시리즈 어디어디 숨었니?의 신간 와글와글 공룡을 국내에서 출간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어디어디 숨었니? 여기는 동물들의 집, 어디어디 숨었니? 모두 잠든 밤, 어디어디 숨었니? 우리 집 꽃밭을 출간하며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어디어디 숨었니?시리즈는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25개국에서 88만 5천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돌풍을 일으킨 어스본의 대표 플랩북 시리즈다.

어디어디 숨었니? 와글와글 공룡 표지 (어스본 코리아 제공)

이번에 새로 나온 어디어디 숨었니? 와글와글 공룡은 무서운 티라노사우루스부터 뿔이 달린 트리케라톱스, 하늘을 날아다니는 익룡, 바다 속에 사는 크로노사우루스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공룡들을 하늘과 바다, 나무, 수풀 곳곳에서 찾는 재미를 선사한다.

플랩과 구멍이 뚫린 책장을 통해 각 공룡의 생김새와 습성을 익힐 수 있으며, 올록볼록 두꺼운 종이의 질감이 아이들의 촉각과 손 조작 능력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공룡들의 재미난 소리들을 따라 하며 놀이하듯 학습할 수 있으며, 유아의 눈높이에 맞는 간결한 문체와 리듬감이 책을 보는 아이들의 몰입감을 높여 준다.

공룡에 대한 호기심과 상상력을 기를 수 있는 어디어디 숨었니? 와글와글 공룡은 공룡의 세계에 관심 갖기 시작하는 4세 이상의 유아부터, 크고 작은 공룡의 특징을 플랩북으로 만나 보고 싶은 공룡마니아 친구들에게 적합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