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자외선 차단제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SPF50+ PA+++’의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화장품 랭킹 앱 ‘글로우픽’에서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앱 내에서 제품 리뷰를 작성한 회원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신청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8일에 발표되며, 평가단으로 선정된 50명은 정품 체험 후 내달 8일까지 솔직한 리뷰를 등록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평가단 운영으로 쿠션 스프레이 타입의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SPF50+ PA+++’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의 다양한 리뷰를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SPF50+ PA+++’는 프로방스 카렌듈라 추출물과 하와이 코나 914m 해양 심층수를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함을 선사한다.
특히 시험기관에서 진행한 피부 온도 저하 효능 평가와 설문 조사를 통해 -5°C의 쿨링 효과를 확인 받았으며, 퍼프가 내장돼 손대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내추럴한 스킨 톤의 텍스처는 백탁 현상 없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여러 번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잡티까지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