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국민조카’ 왕석현이 보광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CF모델로 발탁됐다.
왕석현은 영화 <가족스캔들>과 KBS 예능 프로그램 <삼촌이생겼어요>,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에 출연, 엉뚱하고 깜찍한 모습으로 ‘국민조카’ 불리며 사랑받고 있는 아역스타.
휘닉스파크 측은 21일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의 스릴 넘치는 슬라이드와 가족콘셉트의 시설들이 친근하면서도 엽기발랄한 왕석현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최근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왕석현은 지난 주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에서 CF촬영장을 마쳤다.
왕석현은 다음달 방영되는 KBS2 <레이디 캐슬>서 재벌가 상속녀인 윤은혜의 사촌동생으로 출연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왕석현이 전속모델로 나서는 블루캐니언은 ‘고품격 지중해풍 물놀이 공간’을 테마로 지난해 오픈한 휘닉스파크의 워터파크이다.
이 곳은 웨이브리버, 훼미리슬라이드, 업힐슬라이드 외 이번 여름에 새롭게 추가된 닥터피쉬, 타임캡슐 스파테라피 등 시설을 함께 갖춰 놓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