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출처=한효주 SBS 찬란한 유산, 강도한 KBS 순옥이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한효주가 배우 겸 사업가 강도한과 열애설에 휘말렸다.

발단은 16일 오전 한 언론 매체가 “배우 한효주가 5살 연상의 배우 겸 사업가인 강도한과 4개월 째 열애 중이다”는 단독 보도를 했기 때문이다.

이 매체에 따르면 한효주는 강도한이 영입이사로 있는 경기도 남양주의 한 승마장에 도시락을 들고 찾는가 하면 최근에는 지인들과 함께 이 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등 데이트를 즐겼다.

이어 이날 포털사이트에는 강도한을 사칭한 미니홈피(실 운영자명 정민구)가 링크돼 사실 확인을 위한 네티즌들의 방문이 폭주했다.

이 미니홈피에는 처음 “한효주씨와 사귀지 않습니다”라는 글이 올랐다 이후 “한효주씨와 열애설 맞습니다. 4개월 정도 됐구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 성원 부탁드립니다”라고 글이 수정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무게를 실어 열애설을 부추겼다.

하지만 강도한측이 다른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문제가 된 내 미니홈피는 가짜다. 이 부분에 관한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해 헤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이 미니홈피는 현재 폐쇄된 상태다.

한효주-강도한 양측은 그러나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침묵으로 일관, 사실 여부를 놓고 네티즌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네티즌들은 포털에 오른 기사 하단에 “사실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사실이라면 축하해야할 일”, “예쁜 사랑하세요”라는 등의 의견과 함께 “한효주가 누굴 사귀던 사생활 아닌가”, “개인 프라이버시인데 그냥 내버려두면 안되나”는 등 언론보도에 불만섞인 의견도 댓글로 남기고 있다.

한편 한효주는 현재 SBS 주말극 <찬란한 유산>의 고은성 역으로 열연을 통해 주가를 끌어올리며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고, 강도한은 지난 2003년 영화 <실미도>로 데뷔해 영화 <발레교습소>드라마<풀하우스>,<제5공화국>,<순옥이> 등 작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려왔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