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강영관 기자 = 롯데제과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이 다이어트 제품 2종(팻슬림 가르시니아, 팻슬림 씨엘에이), 뷰티 제품 2종(뷰티스킨 히알루론산, 뷰티스킨 콜라겐)을 각각 선보였다.

팻슬림 가르시니아는 복부지방과 내방지방 감소가 인체시험에서 확인된 다이어트 소재로, 식사 등으로 섭취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팻슬림 씨엘에이는 체지방 수치를 줄이고 출산 후 늘어난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다. 지방(육류) 섭취가 많은 사람에게도 효과가 좋고 기초대사량을 향상시켜 운동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뷰티 히알루론산은 피부보습과 원활한 배변 등 여성들이 원하는 2가지 기능성을 제품 하나에 모두 포함시켰다. 이 제품은 동물실험과 인체실험을 통해 식약청으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고, 롯데의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설비로 생산해 신뢰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뷰티스킨 콜라겐은 콜라겐과 비타민C 등 피부에 좋은 성분을 함유한 뷰티푸드 제품이다. 특히, 아세로라추출물과 석류농축액이 함유돼 맛있고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다.

DIP통신, kwan@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