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BC카드와 대한한공이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카드 출시에 대한 조인식을 진행 후 서준희 BC카드 사장(오른쪽)과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BC카드가 10일 대한항공과 연회비 없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를 출시하기로 합의하고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날 오후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제휴카드 출시 조인식은 BC카드 서준희 사장, 대한항공 조현민 전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는 신용카드 위주로 제공되던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 상품을 통해서도 적립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백화점계 온라인 쇼핑몰인 ▲갤러리아몰 ▲AK몰 ▲롯데닷컴 ▲엘롯데 ▲SSG닷컴 등 5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 시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각 쇼핑몰 별로 5%의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건당 3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서 적립이 되며 5개 온라인 쇼핑몰을 제외한 가맹점에서는 3000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이날 조인식에서 서준희 BC카드 사장은 “이 상품을 계기로 보다 손쉬운 방법으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향후 대한항공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