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퓨어 선케어 라인 5종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보령메디앙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더 퓨어(The Pure)’가 선케어 라인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더 퓨어 신제품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용도와 제형별로 구성돼있다.

우리아이 레포츠 활동 시엔 ‘더 퓨어 아임키즈 레포츠 야외놀이 선 크림’을 선택하면 된다. 피부 외부에서 빛의 산란을 통해 자외선을 차단하는 무기자외선차단제만을 사용해 아이의 여린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여름철 물놀이용으로는 ‘더 퓨어 아임키즈 워터프루프 물놀이 선 크림’이 적합하다. 끈적임이 없고 물에 지워지지 않는 지속내수성을 갖춘 고차단 제품이다. 백탁 현상 없이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더 퓨어 힐링 마일드 선 크림’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가진 수분 베이스 제형이다. 5가지 발아 발효 추출물과 핵심 성분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더 퓨어 아임키즈 쿨링 선 크림’은 퍼프 일체형 제품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캐나다에서 유래한 휘슬러 빙하수를 사용해 풍부한 보습력과 함께 쿨링감을 갖췄다.

‘더 퓨어 아임키즈 마이크로 버블 선 무스’는 쿨링 효과를 더한 시원한 선무스 제형으로 마이크로 버블이 분사돼 가볍고 부드럽게 바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