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헤리티지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까프 30주년 기념 헤리티지 티셔츠 증정 이벤트 포스터 (르까프 제공)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전국 르까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30주년 기념 상품인 트레이닝 세트, 헤리온3.0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르까프 헤리티지 티셔츠는 올해 30주년을 맞아 헤리티지 로고를 새롭게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역사와 전통을 고스란히 담았다. 색상은 그레이로 남성용과 여성용 두 종류다.

또 다른 사은품인 트레이닝 세트 역시 헤리티지 로고를 사용했다. 부드럽고 도톰한 두께감의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고 앞 지퍼에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산뜻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르까프는 30주년을 기념해 히스토리 마케팅의 일환으로 르까프 홈페이지에 1986년부터 현재까지 르까프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30주년 스토리’ 페이지를 오픈했다. 슬로건부터 과거 주력제품을 살펴 볼 수 있으며, 이를 시작으로 매월 브랜드 모델, 주요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르까프의 역사를 재조명할 계획이다.

르까프 관계자는 “지난 30년간 르까프와 함께해 온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헤리티지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