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싱그러운 나물이 가득한 ‘The푸짐한 전주식 비빔밥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The푸짐한 전주식 비빔밥 도시락’은 고사리나물, 콩나물, 시래기나물, 표고버섯 무침 등 총 8가지의 비빔밥용 반찬에 계란후라이, 고기볶음 고추장을 함께 구성했다. 또 조미김과 참기름을 별도 포장하여 먹기 직전 바삭한 김가루와 참기름을 넣어 비벼 먹으면 고소한 감칠맛을 더할 수 있다.

The푸짐한 전주식 비빔밥 도시락 (미니스톱 제공)

미니스톱은 봄을 맞이해 푸짐하면서도 계절의 변화가 느껴지는 상품을 제공하고자 신선한 나물반찬을 포함해 총 11가지의 비빔밥 재료로 구성한 도시락을 기획했다.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MD는 “전주식 비빔밥의 맛을 그대로 구현 하기 위해 고기볶음 고추장, 별도 포장한 참기름 등 다양한 재료를 알차게 구성했다.“며 “차 후에도 지역별 별미를 소재로한 도시락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The푸짐한 전주식 비빔밥 도시락’은 나물 위주의 반찬 구성으로 튀김이나 육류 중심의 도시락이 부담스러운 여성고객이나 직장인들에게도 적당하다. 가격은 3,500원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