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이동훈 기자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스파이시 립아이 스테이크 & 씨푸드 콤보를 내놨다.

이번 제품은 이열치열로 한여름의 무더위를 극복하고, 활력도 불어넣는 한국인들의 식습관을 고려해 매콤한 맛에 풍성한 식감을 살려냈다.

부드러운 육즙의 꽃등심 스테이크에 태국식 칠리 소스를 곁들여 더운 여름 입맛을 돋우고, 치즈가 듬뿍 녹아 고소함을 더하는 김치 그라탕과 닭꼬치, 해산물 꼬치구이가 함께 곁들여져 다채로운 맛의 향연으로 초대한다.

아웃백은 스파이시 여름 한정메뉴로 스파이시 립아이 스테이크 & 씨푸드 콤보를 비롯해 스파이시 카카두 갈비 & 시푸드 콤보, 핫 바비큐 본저 립 & 씨푸드 콤도 등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스테이크 3종과 이와 잘 어울리는 뉴올리언즈 치킨 샐러드, 스파이시 씨푸드 스파게티, 스파이시 쉬림프 라이스 등 총 6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아웃백 스파이시 여름 한정메뉴는 친구, 가족 등 다양한 고객들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커플세트, 패밀리세트, 파티세트 등 3가지 세트 메뉴로도 구성됐으며, 7, 8월 두 달간 아웃백 102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세트메뉴로 주문 시 할인된 가격에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선한 과일 에이드와 부쉬맨브레드, 수프를 시작으로 디저트 커피까지 풀코스로 알차게 만날 수 있다.

DIP통신, leedh@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