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린나이코리아가 오는 4월 24일부터 개최되는 2007 서울국제식품기술전에 린나이코리아의 업소용 전 제품을 출시한다.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07 서울국제식품기술전은 식품관련 기계,기기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국제적인 전시회.
린나이코리아는 24개의 부스에서 가스자동밥솥과 스팀 컨벡션오븐, 식기세척기, 가스부스터 등 사용자의 편의를 강화하고 작업의 효율성을 높이면서 요리의 맛을 더욱 살려주는 첨단 업소용 제품 38종을 선보인다.
린나이는 이번 서울국제식품기술전 참가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린나이 업소용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업소용 조리기구 시장 부동의 1위라는 위상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린나이코리아는 현장에서 린나이 식기세척기(가스식, 전기식)와 제빙기, 스팀 컨벡션오븐 등 총 4대의 제품을 시연한다.
따라서 식기세척기의 투명창을 통해 제품의 작동상태를 한눈에 파악하고 스팀 컨벡션오븐을 사용한 요리 과정을 확인하는 등 고객들이 직접 린나이 제품의 편리한 사용과 효용성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매일 3회씩 각각 레스토랑식과 프랜차이즈식, 단체급식용 요리를 선보이는 시연회와 시식회를 개최, 린나이 업소용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제안하며, 린나이코리아 부스의 모든 방문객에게 핸드폰 클리너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