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오는 3월9일까지 2주간 치킨 베스트 상품 3종에 대해 음료 증정행사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미니스톱은 신학기 시즌에 맞추어 신학기 준비물 준비 등으로 용돈이 빠듯한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치킨 3종 구매 시 팹시콜라캔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
치킨3종은 ‘점보닭다리’, ‘매콤 넓적다리’, ‘점보통다리’로 닭다리, 넓적다리 등 후라이드한 닭의 특수부위를 조각단위로 판매하여 치킨 한 마리를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학생들이나 1인가구 고객의 구매율이 높다.
특히 ‘점보닭다리’는 2008년 출시 이 후 꾸준히 판매순위 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송현규 미니스톱 치킨MD는 “미니스톱 치킨은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준비물 등 용돈을 쓸 일이 많은 신학기에 맞춰 베스트상품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가격은 점보닭다리 1,800원, 매콤 넓적다리 1,900원, 점보통다리 3,200원이다.
한편, 미니스톱은 조각치킨 외 빅도그, 순살치킨 꼬치, 수제 어묵바 등 다양한 즉석 조리 식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군을 개발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