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이경섭)은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제6기 ‘NH-오프라인 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워드프로세스 사용과 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농협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22일~3월6일까지 지원받을 예정이다.

제6기 NH-오프라인 고객패널은 테마제안 활동을 통해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 개선에 대한 테마과제 활동, 은행업무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제시, 토론회 참여 등 오프라인 중심으로 활동하고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고객패널에 대해서는 활동비 지급, 우수고객 우대서비스 제공, NH우수고객쇼핑몰 이용혜택 등이 제공된다.

농협은행은 2013년 도입한 NH-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고객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올해는 고객패널 제안에 대한 정책반영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해 내실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백태일 영업추진부장은 “농협은행의 최우선 경영가치는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은행이 되는 것” 이라며 “NH-고객패널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얻는 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