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가 인기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 지원을 기념한 프로모션에 나선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오는 22일부터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까지 ‘치즈인더 스페셜프라노베’ 메뉴 3종(망고, 초코, 딸기) 중 1개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 ‘그건 니꺼’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tvN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극 중 남자주인공 유정이 ‘치즈인더 스페셜프라노베’의 ‘치즈인더딸기’와 ‘아메리카노’를 구입해 여자주인공 홍설에게 딸기 음료를 건넨 장면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치즈인더트랩’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는 커피베이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가맹점 매출 신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기획했다”며 “‘그건 니꺼’ 프로모션은 커피베이를 찾는 많은 연인들에게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기분을 들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브랜드로 성장세에 있는 커피베이는 미국 월마트와 입점 파트너십 계약 체결을 완료해 올해 현지에 직영점 10개를 오픈 하는 것을 시작으로 내년부터 본격적인 미국 가맹사업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