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곽현화가 아찔한 비키니 차림의 명품몸매를 드러내 네티즌의 마음을 달아오르게하고 있다.
곽현화는 지난 11일 자신의 미니홈피 사진첩에 ‘우리 운동하자구요’라는 제목으로 3장의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곽현화는 사진 아래 글에서 “운동보다 식이요법으로 몸만들기에 치중했던 나. 처음으로 정말 열심히 하루 2시간씩 댄스와 웨이트 트레이닝을 했다”며 “예전보다 체력도 훨씬 좋아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기분도 좋다. 이제는 조금 우울해지거나 쳐질때면 자연스레 운동화를 신는다. 여러분도 한달만 참고 운동해보세요”라고 운동 예찬론을 펼쳐 보였다.
현재 2만5000명에 가까운 네티즌들은 곽현아의 미니홈피를 찾아 “진짜 몸을 이쁘게 만드셨네요”, “저도 운동하고 있는데, 조금씩 변화가 느껴져요. 멋집니다”는 등의 글로 공개된 몸매에 대해 뜨겁게 반응하고 있다.
한편 곽현화는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폭소클럽2>에 출연했고, 드라마 <너는 내 운명>과<스타의 연인>을 통해 연기자로 변신을 시도하기도 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